본문 바로가기
Haidi finds yumi

너 도넛 맞아? 크리스피크림도넛 크리스마스메뉴

by 맛의 마술사 하이디 2023. 12. 11.
728x90
반응형

갑자기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딸이 먹고 싶대서 당장 달려간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이에요.

여기는 크리스피크림도넛 건대스타시티점이에요.

스타시티 지하 1층에서 쉽게 찾았어요!  먹고 싶은 건 눈에 "확" 띄잖아요?

휴일을 맞아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이미 삼삼오오 많은 분들이 와서 즐기고 계시네요!

여기 보니까 특별히 크리스마스 시즌의 홀리데이 신메뉴가 나와 있네요.  도넛인가 인형인가 싶을 정도의 비주얼이죠!

사진에 있는 것처럼 오리지널 하프다즌과 6개의 시즌 스페셜 6개로 이루어진 스노위 홀리데이 다즌을 선물로 받는다면? 그런 공연한 행복한 고민을 해보게 되네요.

크리스피크림도넛 굿즈 매대에도 장식이 어우러져 홀리데이 느낌 물씬 납니다.

분홍색 선물 상자모양은 <홀리데이 기프트>, 눈사람 모양의 <스노위스노우맨>, 산타지팡이 2개와 육각형 썰매모양 파이가 생크림 위에 얹혀있는 <해피썰매>, 그리고

하하, 산타가 굴뚝 속으로 풍덩하는 모습의 <산타매직부츠>와 빨간 모자와 하얀 수염의 산타 얼굴모양인 <스노우산타>.

어느 것을 고를까, 한참을 바라보았어요.  이런 제품은 무슨 맛일까, 속에 크림이 들었을까, 잼이나 초코가 들었을까 그런 거 생각 안하잖아요!  가장 마음에 드는 모양으로 픽!  하이디의 선택은 스노우 산타였어요.  ㅎㅎ 넙적한 얼굴과 화이트초코로 표현된 수염이 너무 인상적이었거든요.

평소에 딸이 즐겨하는 글레이즈드 초콜릿케잌과, 늘 즐겨먹는 오리지널도 함께 포장했어요.   삼총사 나란히.

히이~ 산타가 짝눈이다.  그래도 귀여웡!

집에서 먹었더라면 예쁜 접시에 놓고 더 폼잡을 수 있었으련만, 오늘은 사정 상 그냥 먹어요.  산타의 단면은 어떨까요?

궁금하지만 산타얼굴 때문에 조금 망설여지네요.  ㅎㅎ  그래도 먹어봐야죠~ 짜잔!

가운데에 진한 초코 크림이 들어있네요!

좀 더 파먹어 보니 꾸덕한 초코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요.  수염 부분의 화이트 초코와 빨간 크럼블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네요!  눈사람이나 썰매 모양도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실망을 주지 않는 크리스피크림도넛 홀리데이 신메뉴, 너무 재밌고 맛도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